본문 바로가기

살림 9단

아르기닌의 효능과 남자에게 좋은 이유

아르기닌은 필수 아미노산 중 하나로, 단백질 합성과 진균 작용, 혈관 확장 등 여러 가지 생리적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은 아르기닌의 효능에 대한 내용입니다.

 

< 의사가 만든 아르기닌 효능 보기 >

닥터놀로지사이드 밤부스트포션아르기닌 할인
아르기닌의 효능

아르기닌의 효능

아르기닌은 단백질 합성에 필요한 아미노산입니다. 단백질 생성을 촉진하고, 근육량을 증가시킬 수 있는데, 이는 근육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어서, 운동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혈류 증가로 인해 근육에 더 많은 산소와 영양분이 공급되어 근육의 성장과 회복이 원활해지고, 지구력과 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아르기닌의 효능국산 아르기닌고급 아르기닌
아르기닌

성적 기능 향상

아르기닌의 효능 중에서 가장 관심받는 효능은 혈관을 확장시켜 혈류를 증가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는 것입니다. 이는 남성의 혈류를 향상시키고, 성적인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사실, 아르기닌은 천연적인 성적 보조제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닥터놀로지의 밤부스트포션이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아르기닌 후기아미노산밤부스트포션 후기
아르기닌의 효능 분석

면역력 강화와 진균 작용

아르기닌은 면역 기능을 강화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아르기닌의 효능으로 면역 세포의 활성화를 촉진하고, 항염증 효과를 가질 수 있으며, 아르기닌의 효능으로 몇 가지 진균에 대해 항균 작용을 통해 감염 예방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특히 아스페르길루스(Apergillus), 칸디다(Candida)와 같은 질병을 일으킬 수 있는 진균에 대해 효과적일 수 있어서 남자의 건강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l아르기닌 자가 진단남자에게 좋은 이유아르기닌의 포인트
아르기닌의 효능

항산화 효과

아르기닌은 혈관확장 및 혈압 조절, 산화 스트레스 감소 등의 효과를 통해 향산화 효과를 가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효과는 심혈관 질환 예방 및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운동 성능 향상과 근육 회복을 돕는 데에도 활용될 수 있습니다.

 

타우린밤부스트포션아연
아르기닌 효능

이렇게 아르기닌의 효능은 남자에게 좋은 영향을 줍니다. 닥터놀로지의 밤부스트포션은 의사가 직접 공부하고 만드는 영양제로 유명합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공유해 드린 링크에서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르기닌 섭취 후기아르기닌 효과아르기닌 효능
아르기닌

아르기닌과 L아르기닌의 차이는?

아르기닌(Arginine)과 L아르기닌(L-Arginine)은 동일한 화학 구조를 가지는 아미노산입니다. 그러나 L아르기닌은 아르기닌의 L-이성질체입니다. 아미노산은 보통 L-이성질체로 존재하며, 이는 생물학적 활동이 가장 높은 형태입니다.

아르기닌과 L아르기닌 모두 20가지의 일반 아미노산 중 하나로, 단백질 합성에 필수적인 역할을 합니다. 또한 아르기닌은 진균 및 항균 작용, 혈관 확장, 혈액 순환 개선, 성장 호르몬 분비 촉진 등 다양한 생리적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두 가지 아르기닌의 효능에 큰 차이점은 없으며, L아르기닌은 아르기닌의 생물학적으로 활성이 높은 형태로 볼 수 있습니다.

아르기닌 흡수율아르지닌 복용법아르지닌 효능
아르기닌의 효능

아르기닌이 많이 함유된 음식은?

  • 닭고기: 닭 가슴살과 같은 저지방 닭고기는 아르기닌의 좋은 원천입니다. 특히 생닭 가슴살은 높은 아르기닌 함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 땅콩: 땅콩은 아르기닌과 함께 다른 필수 아미노산들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고지방 식품입니다.
  • 대두와 대두 제품: 대두는 단백질의 풍부한 원천으로 알려져 있으며, 아르기닌 또한 그 함량이 높습니다. 두유, 두부, 테마리 등의 대두 제품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 해산물: 오징어, 새우, 조개류 등의 해산물은 아르기닌을 포함한 다양한 아미노산을 제공합니다.
  • 아몬드: 아몬드는 고지방 견과류 중 하나로, 아르기닌을 비롯한 많은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 참깨: 참깨는 아르기닌 뿐만 아니라 다른 필수 아미노산과 미네랄도 함유하고 있습니다. 참깨를 사용한 참깨 페이스트나 참깨 바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건어물, 호두, 피스타치오 등도 아르기닌을 함유하고 있는 식품입니다. 음식을 다양하게 조합하여 아르기닌을 충분히 섭취하여 아르기닌의 효능을 최대한 받을 수 있는 식단을 구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 아르기닌을 간단히 섭취하는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