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림 9단

전립선에 좋은 음식 대표 4가지 추천

'아내와의 잠자리가 부담스러워요'

 

'중요한 순간 힘을 내지 못해요'

 

 

일본의 남자 AV 배우는 수요가 적어, 배우 한명이 하루 10번 이상 촬영을 감행하기도 한다고 하는데요 그렇기에 매일 운동을 하며, 스테미너에 좋은 음식을 필수로 챙겨 먹는다고 합니다.

 

오늘은 일본 남자 AV배우도 필수로 챙겨먹는 전립선에 좋은 음식 4자리를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전립선에 좋은 영양제 보러가기>

 

전립선 음식

전립선이란?

 

전립선은 남성 생식 기관에서 호르몬 분비를 담당하는 기관입니다.

 

방광 아래쪽에 위치해 정액을 생산하고 정액 속 정자에 영양분을 공급해주는 중요한 기관이죠.

 

전립선

1. 흑마늘

흑마늘 속에는 알리신이라는 성분이 들어있는데요, 이 알리신은 암세포를 죽이고 면연력을 높여주기 때문에 전립선암을 예방하며,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전립선에 좋은 음식입니다. 다만, 마늘을 생으로 먹는 것에는 한계가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흑마늘을 갈아 즙 형태로 먹곤 하죠.

 

전립선 영양제

2. 복분자

복분자는 전립선에 좋은 음식으로 옛 조상들로 부터 뛰어난 효능을 인정받아, 이름의 유래부터 '요강을 뒤집다'는 뜻을 지닌 복분자입니다. 복분자는 '폴리페놀'이라는 향산화물질이 들어가있는데, 이 물질이 전립선으로 가는 혈액 순환을 활발히 하여, 성기능 개선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전립선음식_1

3. 굴

굴은 카사노바의 대표 음식이라고 불리울만큼 스테미너 음식으로 유명하죠. 굴에는 아연 성분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는데 아연은 전립선 비대증에 매우 효과적인 전립선에 좋은 음식입니다. 꾸준히 섭취한다면 전립선 비대증을 예방하고 개선하는데 큰 도움을 줍니다.

 

장어

4. 장어

장어는 이미 많은 분들에게 남성 대표 전립선에 좋은 음식으로 잘 알려진 음식인데요. 장어에는 아르기닌이란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아르기닌은 우리 몸 단백질을 구성하는 20가지 아미노산 중 하나로 단백질을 만드는데 필요한 물질이며 혈액순환을 원할하게 하여, 발기부전 및 강직도 개선에 큰 도움을 줍니다.

 

전립선에 좋은 음식 네가지를 설명 해드렸는데요. 아무래도 네가지 음식을 매일 챙겨 먹는다는 건 쉽지 않습니다. 따라서, 추천해드린 성분이 모두 함유된 전립선에 좋은 제품을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닥터놀로지
닥터놀로지 밤부스트포션

 

밤부스트포션은 현직 의사가 오로지 남자의 밤을 폭발시켜줄 성분으로 원료를 설계 하였으며, 제품 50% 이상 섭취 후에도 효과를 느끼지 못하는 경우 100% 환불을 보장 해드리고 있습니다.

 

원산지도 국내산 아르기닌, 흑마늘, 복분자 / 미국산 아연 등 원물로 된 원료 중 중국, 일본산을 제외 했다고 하니 믿고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현직 AV계의 레전드 모리바야시 겐진이 매일 먹는 제품으로도 유명한데요, 혹시 스테미너에 도움되는 식품을 찾고 계시다면 참고하시어 구매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전립선에 좋은 음식
밤부스트포션

https://bit.ly/3Dju2ba

 

불만족 시, 100% 환불 보장! 닥터놀로지 밤부스트포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