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림 9단

의사가 추천하는 스테미너 식품 TOP3

스테미너

'몸이 예전같지 않네..'

'요즘들어 퇴근하고 힘도 없고 너무 무기력해..'

 

<의사가 만든 스테미너 영양제 보러가기>

 

안녕하세요 정미엄마입니다. 사람은 나이를 먹어가며, 자연스럽게 신체 기능이 더뎌지고 30대가 지나면 그 속도가 현저히 빨라집니다.

 

실제 논문 내용에 따르면, 남성 테스토스테론 평균값이 20대 이후 부터 급격히 떨어지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논문출처: KANABAR R, MAZUR A, PLUM A, SCHMIED J.

CORRELATES OF TESTOSTERONE CHANGE AS MEN AGE. AGING MALE. 2022

 

3040대 이후 남성분들이 '밤에 잘 서지 않는다.' '강직도가 약해졌다,' 등 이유도 이 테스토스테론 저하로 인해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남성에게 꼭 필수인 스테미너 식품 3가지를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아르기닌

1. 스테미너 필수 아르기닌

아르기닌은 남성의 발기 과정에서 분비되는 신경 물질에 영향을 줍니다.

남성이 뇌에서 성적 자극을 받게 되면 음경 주위로 자극이 전달 되는데요. 이때 산화질소라는 물질이 분비됩니다.

산화질소는 음경 주위의 동맥을 확장하는 역활을 하는데요.

확장된 혈관을 통해 음경으로의 혈액 유입량이 평소에 비해 7배가량 늘어나는 것이 바로 발기의 원리죠.

아르기닌은 발기의 핵심인 산화질소를 만들어내는 원료 성분 중 하나입니다.

아연

2. 아연

아연은 우리몸에 포함된 영양소로 체네애서 가장 많은 양이 존재하는 곳은 남성의 전립선입니다.

전립선에 정자의 수와 운동 능력, 수정할 수 있는 능력에 관여하죠.

아연의 결핍은 테스토스테론의 수치 저하를 불러 일으킬 수 있습니다.

실제 미국에서 남성들의 아연 섭취를 제한한 결과, 테스테론의 수치가 70% 이상 저하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마카

3. 마카

마카는 고대 잉카 전사들이 활력 증진을 위해 먹던, 페루의 산삼이라고 불리는 스테미너 식품입니다.

국내에서 진행된 연구에 따르면 마카는 에너지와 성욕을 증진 시킨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식약처에서 블랙 마카가 정자 운동성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인증을 받기도 했죠.

 

밤부스트포션

스테미너에 좋은 식품을 알아보았는데요, 닥터놀로지 밤부스트포션은 앞서 말씀드린 아르기닌, 아연, 마카 등이 포함된 극강의 스테미너 건강식품입니다.

현직 의사가 직접 원료를 설계하였으며, 100% 국내산 아르기닌 / 미국산 아연 / 페루산 마카를 사용하여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 50% 이상 섭취 후에도 효과를 느끼지 못한 경우에는 100% 환불을 해드리고 있어, 혹시 효과가 없을까 봐 구매가 망설여지신다면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아르기닌 영양제 보러가기>